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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험치 획득

몬스터를 제거하면 경험치를 획득하며, 레벨마다 일정 경험치 이상을 누적하면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캐릭터가 직접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펫이 몬스터를 제거하여도 경험치는 동일하게 획득할 수 있다.

1. 일반 타입 공격

타겟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일반 공격을 할 수 있다.
Shift + 마우스 왼쪽 버튼을 사용시 타겟이 사망 할때까지 일반 타입으로 공격한다.

- 스킬단축창에 주먹을 등록하면 일반 공격 적용
- 경험치를 습득하면 퍼센테이지로 표기되며 하늘색 그래프가 상승한다.
   100%가 되면 레벨이 상승하고 %는 초기화된다.

2. 스킬 타입 공격

각 클래스는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1:1 또는 다수의 상대에게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 스킬 단축키 등록 및 시전 대기상태 ]

S key를 누르면 스킬 트리가 활성화 되며, 원하는 스킬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스킬이 대기상대로 등록된다.
F1~F8 키로 단축키를 지정할 수 있으며 단축키를 누르면 지정된 스킬이 바로 대기 상대로 등록된다.

[ 스킬 시전 및 쿨타임 ]

타겟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스킬이 시전되며, 범위 스킬의 경우 타겟이 아닌
필드를 클릭하여도 시전이 가능하다.
스킬 시전 후 쿨타임이 적용되며, 스킬 아이콘 오른쪽의 노란색 게이지가 Full이 된 후
스킬 아이콘에 불이 들어오면 다시 시전할 수 있다.

3. 가이드 펫/ PC방 펫 공격

플레이어가 타겟을 지정하여 공격시 펫은 자동으로 해당 타겟을 공격한다.
레벨 9 이하의 캐릭터는 가이드 펫이 공격에 가담하며, 가맹 PC방에서 접속한 경우 PC방 혜택으로
지급된 펫이 공격에 가담한다.(중복 적용)

2. 파티 플레이

동료 시스템은 게임상에서 다른 사람과 파티를 이루어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2~6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파티 플레이는 경험치 배분 및 파티 채팅을 통한 커뮤니티로 빠른 레벨업 및 정보 교환이 가능하여 게임 진행이 훨씬 수월해 지는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단, 파티의 레벨 평균과 자신의 레벨 차이가 15 이상일 경우 파티를 맺을 수 없다.

파티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파티에 참여 의사가 있는 다른 캐릭터를 파티에 참여시켜 파티의 기본 구성을 만들어야 한다.
파티는 최소 2인 이상으로 구성된다.

[파티 신청]

파티에 참여시킬 대상을 클릭 후 화면 오른쪽 캐릭터 이미지 하단의 파티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파티신청을 할 수 있다.
채팅창에"//동료 캐릭터이름"을 입력하여도 상대에게 파티 신청을 할 수 있다.

[파티 수락]

파티 신청을 받은 캐릭터가 수락을 누르면 파티가 구성되며 파티 룰이 적용된다.

[파티 UI]

캐릭터 정보

파티 동료들의 정보를 표시해 주는 항목으로 캐릭터 이름/레벨이
출력되며,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경험치 1단위는 x로 표기된다.
붉은색 막대는 HP바로 해당 캐릭터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캐릭터 이름 앞의 아이콘은 캐릭터 버튼이며 이임, 해산, 추방 등의 명령 수행시 선택할 수 있다.(파티장은 녹생으로 표기)

이임(파티장)

파티장이 다른 파티원에게 파티장의 권한을 위임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버튼이며 대상 캐릭터 이름 앞의 아이콘을 클릭 후 이임 버튼을 누르면 해당 캐릭터에게 파티장 권한이 넘어간다.

해산(파티장)

파티장이 파티를 해산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능으로 해산시 파티원들의 의사와 상관없이 파티가 해산된다.

추방(파티장)

파티 구성원 중 누군가를 추방하고자 할때 사용하는 기능으로 대상자의 아이콘을 클릭 후 추방버튼을 클릭하면 파티에서 추방된다.

탈퇴(파티원 모두)

파티에서 탈퇴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능으로 파티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파티장이 탈퇴할 경우 자동으로 다음 사람에게 파티장 권한이 이임된다.

나가기 파티 창을 닫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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