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GAME START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2차 비번 초기화
    한게임 이관 신청
시스템 소개 Home > 가이드 > 시스템 소개
2017.12.21 17:16

비밀연구소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비밀연구소

미드란다와의 전투에 사용된 고대의 무기는 이곳에서 제작되었다. 처참한 전투가 종료된 이후 사막 아래 잠들어 있던

비밀 연구소는 흘러간 옛 이야기처럼 남아있었다. 하지만 미드란다가 그의 하수인들을 통해 찾아낸 고대의 비밀 연구소는

실존하는 장소였으며, 고대의 무기를 제작하고 제어하는 방법 또한 아직 건재하였다.

출현 몬스터

외형

이름

레벨

설명

연구소 테크니션

113

비밀 연구소의 기술을 습득하여 프리스톤 대륙을 겨냥할 무기를 만들기 위해 전투병들과 함께 파견된 테크니션들은 어둠의 지식으로 고대의 무기를 다시 만들어 내려고 하고 있다.

침략자 테크니션

113

고대의 전투에 사용된 무기를 만들던 테크니션들이다. 물리적인 기술이 뛰어난 이들은 엔지니어들과 힘을 합쳐 고대의 무기를 완성하였으며, 이 고대의 무기는 미드란다와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다. 이후에도 연구소를 지키던 이들은 알수없는 폭발로 무너져 내린 연구소와 운명을 함께 하게되었으나 고대의 무기를 악용하려는 미드란다의 하수들에 의해 원혼으로 부활하게 된다.

연구소 엔지니어

114

고대의 전투에 사용된 무기를 만들던 엔지니어들이다. 지식이 뛰어난 이들은 엔지니어들과 힘을 합쳐 고대의 무기를 완성하였으며, 이 고대의 무기는 미드란다와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다. 이후에도 연구소를 지키던 이들은 알수없는 폭발로 무너져 내린 연구소와 운명을 함께 하게되었으나 고대의 무기를 악용하려는 미드란다의 하수들에 의해 원혼으로 부활하게 된다.

침략자

침투병

115

미드란다의 하수 중 가장 낮은 급에 속하는 침투병들은 비밀 연구소를 침략하는 군단에서 선봉에 선 이들이다. 군단에서 낮은 지위에 속하지만 양손에 든 검을 이용한 날렵한 공격은 굉장히 위협적이다.

침략자

폭파병

117

등에 지고 있는 커타란 폭탄은 이들의 정체성을 드러내주는

상징적인 물건이다. 이들이 가지고 있는 폭탄은 비밀 연구소로 통하는 길을 만들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었다. 또한 이 폭탄들은 대인 살상용으로도 큰 위력을 지니고 있어, 이들을 상대할 땐 큰 주의를 필요로 한다.

연구소

경비병

118

전쟁 도중 시작한 연구. 테크니션과 엔지니어를 지키기 위하여 파견된 이들이 연구소 경비병들이다. 시시각각 상황이 변하는 전장으로부터 그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연구에만 매진할수 있도록 여러가지 편의를 봐주었던 이들은 고대 전쟁의 공신들이나 다름 없는 이들이다. 하지만 지금은 미드란다의 수하들에 의해 원혼으로 부활한 자신의 모습에 많은 좌절을 느끼고 있다.

침략자

정예병

120

드락소스가 총애하는 병사들로 이루어진 정예병 무리들은 실로 대단한 전투력을 지니고 있다. 이들은 고대의 무기를 자신들의 것으로 획득하게 되었을 때, 대륙을 공격하는 역할을 띄고 비밀 연구소에 잠입하게 되었다. 강력한 방패와 갑옷으로 강한 방어력을 기반으로 한 이들은 강한 용사들이라도 쓰러트리기 힘들 것이다.

보스 몬스터

외형

이름

레벨

설명

드락소스

사령관

130

방패를 포기하고 선택한 양손검은 그의 자신감과 강한 공격력을 상징하는 무기이다. 미드란다가 빛의 자리를 포기하고 어둠으로 내려 앉을 때, 그를 섬기던 사제중 하나 였던 드락소스는 미드란다와 함께 고대의 전쟁을 이끌었던 장군중 하나이다. 고대의 전쟁에서 패배의 쓴 맛을 본 드락소스는 자신들에게 큰 타격을 주었던 고대의 무기를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면 큰 이득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작전을 진행하겠노라 미드란다에게 고하였다. 자신의 힘으로 테크니션과 엔지니어를 부활 시킨 그는 강력한 고대의 무기를 손에 넣게 되면 2차 전쟁을 통해 프리스톤대륙을 자신들의 손에 넣고 말겠노라고 다짐하고 있다.

태그
등록된 태그 없음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