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GAME START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2차 비번 초기화
시스템 소개 Home > 가이드 > 시스템 소개



유니크 몬스터

외형

이름

출현 지역

설명

바벨

혼돈의 철로

미드란다를 지키는 가디언중 하나인 바벨은 신들의 전투에서 패배한 미드란다를 도주 시키기 위해 신들의 추적대를 유인해 혼돈의 철로로 들어 섰다 전해지며 그 전투의 여파로 혼돈의 철로는 패허로 변해버렸고 바벨의 파괴의 힘을 두려워한 원로들에 의해 아이언 지역과 연결되는 모든 통로가 봉인 되었다 기록되어 있다. 최근 아이언으로 통하는 길이 열리면서 소멸한줄 알았던 바벨이 다시 등장하였고 검은 하늘과 유성 그리고 바벨의 수호대 루닉 가디안과 함께 나타나는 바벨의 등장으로 템스크론과 모라이온의 원로들은 미드란다의 부활을 걱정하고 있다.

 페룸의 심장

 

발렌토

겔루비아

계곡

과거 템스크론의 국왕이자 위대한 전사였던 발렌토의 영혼이다. 발렌토가 죽은 후 그의 힘과 능력을 갖고 싶어했던 이골라노스에 의해 언데드로 부활되었다고 전해진다. 겔루비아 계곡을 여행하던 소수의 전사들이 목격한 발렌토는 생전 그의 연인이었던 모라이온 종족의 로열 위저드 카라를 대동하고 나타나 주변의 모든 생명체를 순식간에 파멸에 이르게 할 정도의 위력을 갖고 있다고 한다.

켈베쥬

켈레뷰 레어

이골라노스가 창조한 드래곤 중 신들과의 두 차례 전쟁을 치르면서 살아남은 드래곤이 켈베쥬이다. 하지만 전쟁에 의한 상처가 깊은 탓에 이골라노스를 따라갈 수 없어 긴 시간 동안 자신의 둥지에서 회복되기를 기다리고 있던 중 얼어붙은 신전을 탐험하던 전사들에 의해 깊은 잠에서 깨어나게 되었다.켈베쥬는 막강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고 있으며, 그의 입과 꼬리에서 전해져 오는 화염과 미티어라이트의 충격은 상상을 초월한다.

모코바

잃어버린 사원

이골라노스의 가디언 중 하나인 모코바는 잃어버린 사원을
축조한 장본인이다. 신들의 전쟁 이후 그들이 존재하는 한 전쟁이 다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 모코바는 대륙 곳곳에 인간과 신들의 동태를 감시할 수 있는 탑을 세우고 그 안에 강력한 몬스터를 배치시켜 놓는 등 그의 전략은 철두철미하다.

퓨리

저주받은

신전 3층

저주받은 신전 2층에 봉인되어 있던 퓨리가 미드란다를 지키는 가디언의 도움으로 봉인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저주받은 신전을 벗어날 수 없는 운명은 계속 되어가고 봉인된 기간만큼이나 분노가 높아져 신전을 오고 가는 전사들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데빌

샤이

끝없는

탑 3층

과거의 영화를 되찾고자 하는 마음이 컸던 마족들이 인간들을 없애버리고자 전염병을 퍼뜨렸을 당시 로열와이즈의 일원이었던 샤이는 전염병 퇴치 실험에 자신의 몸을 희생하였다.
샤이의 희생정신 덕분에 전염병을 퇴치하게 되었으나, 샤이 몸의 절반이 마족으로 변하는 기이한 일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흐를수록 이골라노스의 저주는 그녀의 정신까지 변화시켰고, 더이상 와이즌 종족과 함께 살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된 샤이는 정신이 온전할 동안만 마족을 처치하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홀로 마족들이 은둔하고 있는 끝없는 탑으로 떠났다.

툴라

얼음광산 1층

먼 옛날 타이온과 와이즌이 협력하여 프리스톤 대륙을 개척할 시기에 툴라는 모라이온 왕국에서 손꼽히는 지도자로 추운 동북부 지방을 개척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툴라는 동북부 지역에서 마력 수정을 발견하고 광산을 건설해 마력 수정을 채취하여 모라이온 왕국을 번창 시키려 했으나 툴라는 점점 이 마력 수정들을 독점하고 싶어졌고 수정이 오염됐다는 핑계를 대며 광산을 폐기하고 수정이 가득한 광산에서 나오질 않았다. 시간이 지날수록 툴라의 인격은 뒤틀려버렸고 견딜 수 없는 마력에 괴로워하며 날뛰었다.
결국 툴라는 인격이 나뉘어 얼굴이 두 개인 끔찍한 몬스터가
되어버리고 그 동안 축척해온 마력을 변질시켜 내뿜어 주변의 수정들을 오염시켰다. 툴라의 세대가 지나고 다음 세대가 와서야 발견된 얼음 광산은 다시 수정 채취가 이루어졌으나 그때 외부로부터 들어온 사람들은 점점 몬스터로 변하였고 광산은 곧 폐쇄되었다.

드락

소스

비밀

연구소

방패를 포기하고 선택한 양손검은 그의 자신감과 강한 공격력을 상징하는 무기이다. 미드란다가 빛의 자리를 포기하고 어둠으로 내려 앉을 때, 그를 섬기던 사제중 하나 였던 드락소스는 미드란다와 함께 고대의 전쟁을 이끌었던 장군중 하나이다. 고대의 전쟁에서 패배의 쓴 맛을 본 드락소스는 자신들에게 큰 타격을 주었던 고대의 무기를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면 큰 이득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작전을 진행하겠노라 미드란다에게 고하였다. 자신의 힘으로 테크니션과 엔지니어를 부활 시킨 그는 강력한 고대의 무기를 손에 넣게 되면 2차 전쟁을 통해 프리스톤 대륙을 자신들의 손에 넣고 말겠노라고 다짐하고 있다.

스컬

네트

유령의 성

마리오네트보다 많이 헤져서 보관되고 있던 인형들이 스컬네트로 부활하게 되었다.

언데드 체이서

유령의 성

알수 없는 마력으로 무장하고 있는 언데드 체이서는 칸의 신뢰를 받아 성에서 기거하고 있었다.
하지만 호시탐탐 성을 노리고 있었던 언데드 체이서는 성을 유령의 성으로 변하는 마법을 사용하게 되었고, 그 자신도 죽음을 맞이하였다.

윌리

유령의 성

윌리와 빌리 형제는 유명한 도둑이었다.
유령의 성에 존재하는 칸의 보물을 찾기 위해 무모하게 들어간 이들은 오랜 기간 동안 소식을 알수가 없었고, 이후 유령의 성에서 유령으로 부활하여, 사람들을 놀래키며 살고 있다.

폭스

하운드

유령의 성

하운드의 어미인 폭스 하운드는 주인을 따라 죽은 자식을
그리워하다가 죽게되었다.
이후 자식과 같이 유령으로 부활하여, 유령의 성을 지키고 있다.

헤나

유령의 성

레나의 언니인 헤나는 동생이 결혼식을 치루던 도중
사망하게 된 것에 몹시 슬퍼하였다.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졌지만, 동생에 대한 깊은 사랑이 그녀를 죽음으로 인도하였고, 유령의 성에서 유령으로
다시 부활하게 되었다.

태그
보스유니크바벨모코바발렌토켈베쥬모코바퓨리샤이데빌샤이툴라